꼬지마루, 창업시즌 맞아 창업자금 부담 덜어준다
꼬지마루, 창업시즌 맞아 창업자금 부담 덜어준다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6.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특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실시

적은 투자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이 성행하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 때문에 투자금이 넉넉치 않은 예비창업자들은 그저 막막하기만 하다. 시중은행이나 제 2금융권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 차이가 상당하여 예비창업주들은 높은 이자에 대한 부담과 자금 운용의 악순환을 안고 가야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처럼 자금문제로 창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본사에서 지원하는 혜택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전문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는 본격적인 창업시즌을 맞이해 이러한 소자본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첫째, 점포 개설 시 발생되는 교육비 2백만원 지원 ▲둘째, 인테리어 비용 3.3m²당 10만원 할인 ▲셋째, 최대 2천만원 무이자 대출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예비창업자의 또 다른 고민은 무엇보다도 역시 안정적인 매출로 자금 상환에 있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꼬지마루는 눈에 보이는 단기적인 매출보다는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구조 창출을 위해 전사적인 지원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꼬지마루는 본사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낮은 단가에 물류를 공급받고 있어 같은 매출이라도 수익률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삼겹살, 소갈비살, 쭈꾸미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재료에 매콤한 고추장소스와 마늘소스를 더해 도자기 그릇에 내놓기 때문에 한국식 꼬치구이 주점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여기에 구운 양파와 마늘, 양송이를 곁들여 건강을 함께 고려했다.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해 사케, 소주, 양주, 와인, 막걸리 등 다양하게 구비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 호응이 좋다.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전문점 꼬지마루의 창업관련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www.cozymaru.com)를 참고하거나 무료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