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17일 본사서 창업설명회 개최
치어스, 17일 본사서 창업설명회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7.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메뉴 경쟁력 등 공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본사 교육장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창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치어스 탄생 비화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프랜차이즈 창업의 신 – 치어스 정한 편’을 증정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치어스가 보유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소개하고 최근 창업 시장의 트렌드 분석과 더불어 예비창업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점포 입지선정, 개설 시 유의사항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 소개에 주력할 예정이다.

유용한 창업정보가 가득한 설명회가 끝나면 참가자는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하여 치어스 고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최근에 출시한 코코넛 치킨 칩스를 비롯하여 치킨 플래터, 순살 고추치킨, 치킨나쵸 등과 같은 인기 대표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실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 무료로 증정되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신 – 치어스 정한 편’은 덕성여대 김승민 교수가 학습만화 일러스트 전문가 그룹 ‘그림떼’와 함께 약 2년의 작업기간 후 발간되었으며 프랜차이즈 창업자들이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창업 전 반드시 알아둬야할 핵심 노하우가 재미있게 녹아있는 만화로 치어스 정한 대표와의 인터뷰로 스토리를 엮었기 때문에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고난,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한편,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치어스는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 속에서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맥주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펍’이라는 컨셉으로 일반 생맥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70여 가지의 다양한 프리미엄급 요리를 자랑하는 치어스는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조리하여 그 맛이 매우 뛰어나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