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의회 의장 허종홍 부의장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허종홍 부의장 조삼술
  • 합천/김상준기자
  • 승인 2014.07.0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회 제7대 전반기 원구성 마무리
▲ 허종홍 합천군의회 의장

합천군의회는 7일 본회의장에서 제192회 임시회를 열고 합천군의회 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 부의장 선거 및 상임위원회 구성과 각 상임위원장 선거의 건을 처리했다.


이번 7대 전반기 의장으로는 허종홍 의원, 부의장에 조삼술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 최정옥 의원, 복지행정위원장에 박홍제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박중무 의원이 선출됐다.

상임위원회 구성은 의회운영위원회가 7명으로 이용균 의원, 이창균 의원, 김성만 의원, 석만진 의원, 배몽희 의원, 박안나 의원, 최정옥 의원, 복지행정위원회 5명으로 박홍제 의원, 이용균 의원, 조삼술 의원, 김성만 의원, 최정옥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5명으로 이창균 의원, 박중무 의원, 석만진 의원, 배몽희 의원, 박안나 의원이 선임됐으며, 운영위원회 간사로 석만진 의원, 복지행정위원회 간사로 이용균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간사로 배몽희 의원이 호선돼 전반기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게 되었다.

의장 당선수락인사에서 허종홍 의원은 “부족한 저에게 막중한 전반기 의장직을 맡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의원들의 지혜를 빌어 군민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는 7대 의회로 열어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임시회 폐회 후 합천군의회는 곧바로 오후 2시 예정된 7대 개원식을 간소하게 가진 뒤 충혼탑을 참배하고, 애육원과 원폭피해자복지회관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군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합천/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