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여행 외도유람선 예약센터 ‘외도팡팡’
거제도 여행 외도유람선 예약센터 ‘외도팡팡’
  • 거제/유정영기자
  • 승인 2014.07.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카드결제 뿐만 아니라 모바일결제 가능 소비자들 편리

거제를 방문할 때 꼭 한번 가 볼 만한 3대섬들이 있는데 외도, 장사도 그리고 내도다.


한려해상국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외도보타니아는 거제도에서 4km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도와 내도로 이루어져 있다. 전면적 4만363평, 개발면적 약 1만2000평 연간 약 100만여명이 방문하는 곳으로 거제도 외도여행은 거제도여행코스 중 그야말로 필수코스다.

외도에는 승용차가 들어갈 수 없고 유람선을 이용해야 하며 숙박은 불가능하며 상륙관광만 가능하다. 외도유람선들은 구조라유람선, 와현유람선, 지세포유람선, 해금강유람선, 도장포유람선, 장승포유람선, 다대유람선이 있다.

일반적으로 외도유람선예약은 비정기선이라 외도배시간이 일정하지 않아 출항이 확실치 않고 당일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밖에 없는 곳도 있다. 때문에 주말 및 성수기에는 표를 구하는 일이 쉽지 않다.

또한 외도배시간표가 따로 없어서 여행사를 통해서 사전예매를 한다고 하더라도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에 ‘외도팡팡’ 외도유람선예약센터는 온라인 카드결제뿐만 아니라 모바일결제로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배려하고 있다.

또한 예약확인 및 취소를 고객센터를 유선상이 아닌 사이트상에서 직접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거제도 외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이다. 특히 외도팡팡을 이용하였을 경우 구조라유람선에서 출항하게 되는데 외도에서 가장 가까운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멀미걱정이 상대적으로 적고, 운항비도 저렴한 편이다.

외도팡팡 관계자는 "배를 오래 타는 걸 꺼려하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외도팡팡을 이용해서 육지까지와 이동거리가 짧은 곳을 선호하게 된 것 같다"며 " 이와 함께 외도입장권을 현장구매로 진행하기 때문에 초기 예약결제비용의 부담이 적다"고 전했다.

자세한사항은 외도팡팡-No.1 외도유람선예약센터(www.oedopang.com)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거제/유정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