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섭 함안군수 소통행정 본격 '시동'
차정섭 함안군수 소통행정 본격 '시동'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07.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 대화 통해 열린 군정 실현 할 것"
▲ ‘군민 섬김행정’, ‘현장행정’을 강조해왔던 차정섭 함안군수가 군민과의 소통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본격적인 행보에 올랐다.

취임 직후부터 ‘군민 섬김행정’, ‘현장행정’을 강조해왔던 차정섭 함안군수가 군민과의 소통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올랐다.


차정섭 군수는 민선6기 출범에 따라 읍·면의 기본현황 및 주요 현안사항을 조기에 파악해 현장중심의 행정을 구현하고 군민들의 여론을 직접 청취해 열린 군정을 실현하고자 지난 16일부터 함안면과 여항면 방문을 시작으로 ‘군민과의 대화’에 나섰다.

도·군의원 및 공무원, 주민대표,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차정섭 군수는 “주어진 임기동안 소통과 화합으로 군민이 하나될 수 있는 군정을 최우선으로 두고 군민을 섬기는 행정으로 군민 모두에게 희망이 담긴 행복을 드리고 싶다”면서 “시설원예하우스 단지 조성 및 청·장년층 일자리 창출 극대화, 자연친화적 관광개발사업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소득증대가 이어질 수 있는 정책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군민과의 대화에서는 주요 공약사업 및 군 발전계획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이에 대한 주민들의 질의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차 군수는 주민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검토해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