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방송, 자체제작 ‘전통시장 생생소식’ 선보여
소상공인방송, 자체제작 ‘전통시장 생생소식’ 선보여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8.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 소식 등 시장 상인들 이야기 소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yestv)이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자체제작 구성한 ‘전통시장 생생소식’을 18일 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3회(월,수,금)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는 ‘전통시장 생생소식’은 전통시장 소식과 시장 주변 맛집, 관광지를 소개하면서 시장 상인들의 삶의 애환 등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다루게 된다.

또한 ‘전통시장 생생소식’은 방송인 원자현씨가 진행을 맡아 더욱 젊은 감각으로 전통시장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며,프로그램의 한 코너인 ‘통통퀴즈쇼’에서는 퀴즈를 맞춘 시청자에게 우체국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지역 특산물을 제공한다.

소상공인방송에서는 ‘전통시장 생생소식’을 통해 전국의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및 소상공인방송 시청률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사회복지분야 공익채널 소상공인방송은 국내 유일의 소상공인과 시장을 위한 전문방송으로, 예비 창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정보, 상권분석, 마케팅, 매장 및 고객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전통시장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www.yestv.or.kr)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과 다양한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