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본격 시동
하반기 공채 본격 시동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8.1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중앙회·OCI·BS부산은행 등 채용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가 시작되기 전, 역량 있는 인재를 한발 앞서 채용하려는 기업들이 줄을 잇고 있다.


17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가 수협중앙회, OCI주식회사 등 신입 채용 소식을 전했다.

수협중앙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사무(일반·중국어), 기술(보험/조선·보건)이다. 학력 및 연령은 제한이 없으나 지원일 현재 기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그 외 자격요건은 직종에 따라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필기고시,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0일 오후 6시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suhyup.incruit.com)를 통해 가능하다.

OCI주식회사에서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재무·회계·기획·업·마케팅·인사·관리 등 경영지원분야이다. 2014년 하반기 경영지원 부문 신입사원 선발은 수시채용으로만 진행된다.

지원요건은 2015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재무·회계·기획은 재무,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이고, 영업·마케팅·인사·관리는 외국어 능통자이다. 전형은 인성검사, 서류 전형, 면접 전형 후 최종합격 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recruit.oci.co.kr)내 온라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프리미어오토모빌㈜에서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이며 자격요건은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건강하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입자동차 영업 및 기타 영업 경험자, 전역장교·전역예정 장교, 국가유공자 및 취업지원관련 법력에서 정하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면접), 2차 면접(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20일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제출 후 가능하다.

BS부산은행에서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5,6급 신입행원이고 지원자격은 일반직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5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고, 전문직은 공인회계사, 감정평가사, 세무사, 보험계리사, 변호사 등이다. 전형방법은 1차 전형(서류전형), 2차 전형(BS역량평가), 3차 전형(종합면접), 4차 전형(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busanbank.incruit.com) 온라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EA KOREA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Client 소프트웨어 개발자, Server 소프트웨어 개발자, DB 소프트웨어 개발자, 3D 아티스트, UI 아티스트, 게임기획자, 스튜디오게임 기획 인턴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제출서류, 전형절차는 각 부문에 따라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9월5일까지 해당 입사지원 홈페이지(http://www.eakorea.co.kr/recruit/recruit-list.jsp) 내 온라인 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