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벤처·창업기업 위한 업무협약 체결
벤처기업협회, 벤처·창업기업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9.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성·성장·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 상호협력
▲ 중소기업진흥공단과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는 1일 서울 구로구에 소재한 벤처기업협회에서 벤처·창업기업의 육성 및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과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회장 남민우)는 1일 서울 구로구에 소재한 벤처기업협회에서 벤처·창업기업의 육성 및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성공 벤처창업기업 육성 지원 ▲벤처기업 해외시장 진출 지원 ▲내일채움공제 가입 활성화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벤처·창업기업의 다양한 후속 지원을 강화하여 기업의 지속성장 및 창조경제 구현의 발판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진공 박철규 이사장은 “벤처기업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벤처창업기업이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성장사다리 구축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이며, 특히 창업활성화, 글로벌 시장진출 지원 등에 필요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연계지원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처기업협회 남민우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벤처·창업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토탈 성공솔루션 제공의 발판을 마련함으로써 창조경제 구현의 핵심인 강소기업의 신성장동력 발굴 및 사업화 성공을 위한 또 다른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