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회공헌 실천 결의대회 개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회공헌 실천 결의대회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9.0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일류의 서비스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은 지난달 25일 CS리더, 사회공헌 담당자 등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및 사회공헌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단 출범 후 고객만족경영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CS 슬로건과 고객만족헌장을 선포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세계 일류의 서비스 기관’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CS 슬로건은 임직원 대상 내부공모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한 대국민 의견수렴을 거쳐 '대한민국 경제의 힘, 미래를 여는 소상공인·전통시장' 으로 선정했다.

또한,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구성된 사회봉사단을 발족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기 위한 기초를 다졌다.

또한, 내부 공모를 통해 선정된 CS 슬로건 및 사회공헌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제안자 12명(CS 슬로건 3명, 사회공헌활동 아이디어 9명)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중심 사고 함양,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모든 임직원이 고객서비스정신으로 무장할 것을 당부했으며“공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활동 요구가 더욱 확대되는 상황에서 임직원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이에 적극 참여해야 한다”며 사회공헌활동 실천을 거듭 강조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