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빠담빠담,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9.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 특별한 혜택 제공…29일 본사 성공창업설명회
▲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전문점 ㈜이안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되는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전문점 ㈜이안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이 오는 25일 부터 27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공정거래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 제공과 창업희망자 및 창업준비자 등에 대한 브랜드 창업정보 제공, 프랜차이즈관련 기자재업체의 유통경로 확보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빠담빠담은 이번 박람회에서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독특한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빠담빠담의 ‘파스타치킨’은 파스타와 치킨을 결합한 요리로 이탈리아 크림소스를 치킨에 얹어서 내놓는 새로운 컨셉으로 깔끔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빠담빠담은 창업을 결정한 예비창업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개설 지역에 따라 무이자 대출을 지원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의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해주고 추가로 개설금 할인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한층 덜어주고 있다.

성공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2014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석하여 매장 개설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과 더불어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설명회 초대권을 받은 관람객들은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종료된 후 오는 29일 분당 정자동 본사에서 열리는 성공창업설명회 참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