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함안군 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10.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친목도모의 계기 마련
▲ 지난 8일 함안군 축산인한마음체육대회가 함주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려 이날 차정섭 군수는 어울림마당을 통해 축산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친목도모의 계기를 마련하고 우리축산인의 어려움들을 해결하기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제6회 함안군 축산인 한마음대회가 지난 8일 오전 함주공원 내 함안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축산농가의 사기진작과 축산인들의 화합을 위해 열린 이 대회는 함안군축산인연합회(회장 강호경) 주최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차정섭 함안군수, 김정선 함안군의회 의장, 이성용 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을 비롯한 도·군의원, 축산업 종사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난타 공연을 통해 힘차게 문을 연 이번 행사에서는 육회, 우유, 돼지고기 등 축종별 시식회를 통해 축산물 소비제고를 도모하고 경품추첨을 통해 행사의 호응도를 높였다.

또한, OX게임, 2인3각 달리기 등 명랑운동회와 축종별 노래자랑, 치어리더 공연 등의 어울림마당을 통해 축산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친목도모의 계기를 마련했다.

차정섭 군수는 “축산은 식량안보와 식량주권 확보를 위한 가장 핵심적인 산업 중의 하나로 우리 사회 전반의 밑바탕이 되어왔다”면서 “우리 축산이 직면한 여러 어려움들을 해결하기 위해 축산인들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기를 바라며 군에서도 축산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