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함안군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10.2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 공약사업 칠원 읍 승격·어르신 건강관리센터 운영
▲ 함안군 차정섭 군수는 2015년도 군수 공약사업인 칠원 읍 승격과 어르신 건강관리센터 운영 그리고 출산 산후조리지원 사업 등을 원활하게 추진하기위해 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있다.

함안군은 오는 24일까지 4일간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차정섭 군수 주재로 ‘2015년 주요 업무 보고회’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전 부서별 담당주사 이상 공무원이 참석한 이 보고회는 행정과를 비롯해 재무과, 보건소 순으로 군수 공약사업과 신규시책 위주로 진행된다.

특히 공약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예산편성과 업무처리 방향에 대한 보고가 집중된다고 군은 설명했다.

보고회 첫날인 이날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내년도 주요업무에서는 ‘군수와의 소통의 날 운영’, ‘함안 3.0 추진’, ‘소통하는 지역정보서비스 운영’, ‘공유재산의 활용도 제고’, ‘청사 광장 공원 조성’, ‘통합건강증진 사업’ 등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위민군정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이 보고됐다.

차 군수는 보고회에서 “지난 관행과 관습을 과감하게 타파해야 진정으로 군민을 섬기는 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다”며 “기존의 행정 틀에서 벗어나기 위한 전향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져 줄 것”을 요구했다.

그는 또 “손톱 밑 가시 같은 불필요한 규제를 없애고 특별교부세, 국?도비 보조금 확보를 위한 대형프로젝트를 항상 건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등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