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출신 중앙공무원 초청 현안 보고회
함안출신 중앙공무원 초청 현안 보고회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10.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정섭 군수 주요사업·고향발전 직접 소개하며 협조당부
▲ 함안군 차정섭 군수는 군 출신 중앙부처 공무원 모임인 재경 함공회 주영길 회장을 초청해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함안군은 지난 25일 군 출신 중앙부처 공무원 모임인 재경 함공회(회장 주영길)를 초청, 군의 주요 관광지 안내와 함께 발전사항 및 주요 현안사항 등에 대한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엔 차정섭 군수를 비롯해 김정선 군의회 의장, 군의원, 군 소속 공무원, 재경함공회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여항산 둘레길 탐방과 환영 오찬, 함안박물관 견학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차 군수는 함공회 회원들을 위해 직접 함안 안내 도우미로 나서 군의 관광자원을 비롯한 시설원예시험장 및 39사단 이전 등을 소개하는 등 함안의 미래가치에 대해 적극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고 군은 전했다.

또한 군 주요사업의 타당·필요성에 대해 설명하면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국비지원에 많은 관심과 더불어 조력자로서 힘을 실어 달라고 당부했다.

주영길 회장은 “고향이 한해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남다르다”며 “군이 중심이 되어 이웃 지역들과 함께 상생발전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미력이나마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