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주)환웅정공 KNB파트너기업에 선정
경남은행, (주)환웅정공 KNB파트너기업에 선정
  • 김봉규기자
  • 승인 2014.11.12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리우대·경은 주관 교육행사·세미나 임직원 우선 초청 등 혜택 지원
▲ 경남은행 김창구 본부장(사진 왼쪽)이 KNB파트너기업 인증패 및 현판전달식에서 (주)환웅정공 한장규 대표이사에게 인증패를 전달했다.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소재한 (주)환웅정공(대표이사 한장규)을 KNB파트너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990년 7월 설립된 (주)환웅정공은 선박엔진부품·해양설비부품·산업기계·제철설비·기계가공 등을 전문 생산하는 중견기업이다.

(주)환웅정공은 지난 2000년 경남도지사 표창, 2001년 1000만달러 수출 대통령상, 2013년 중소기업육성 대통상 등을 수상하며 관련 업무 탁월한 기술력과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인정 받아 KNB파트너기업에 선정됐다.

KNB파트너기업에 선정된 (주)환웅정공에는 인증패·현판 교부·금리우대·KNB무빙뱅크 우선지원·경남은행 주관 교육행사 및 세미나 임직원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김창구 본부장은 “환웅정공은 뛰어난 기업 성과뿐만 아니라 노사 상생과 지역 문화예술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등 대표적인 모범 기업이다”며 “내·외적인 성장에 발맞춰 최적화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전 KNB파트너기업 인증패 및 현판전달식을 김창구 본부장이 직접 참석해 (주)환웅정공 한장규 대표이사에게 인증패와 현판을 전달했다. 김봉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