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2기 SMBA-KNB 금융ㆍ무역 아카데미 수료
경남은행 2기 SMBA-KNB 금융ㆍ무역 아카데미 수료
  • 김봉규기자
  • 승인 2014.11.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企 실무자 재직 기업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경남은행이 중소기업 실무자들과 재직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지난 18일 창원시 의창구 소재 경남지방중소기업청에서 경남은행 김진환 본부장을 비롯해 경남지방중소기업청 김성태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SMBA-KNB 금융ㆍ무역 아카데미 클래스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김진환 본부장은 제 2기 SMBA-KNB 금융ㆍ무역 아카데미 클래스 수강자 48명 가운데 수료기준(8회 이상 수강)을 충족한 수료자 18명에게 수료증과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특히 10회 이상 수강한 우수 수료자 2명에게는 우수 수료증을 따로 수여했다.

우수 수료자로 선정된 이희정(㈜애드테크)은 "10주간 회사생활과 교육을 병행한다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았지만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를 수강하면서 현장을 바라보는 관점과 작업 프로세스 흐름을 이해하는 능력이 향상된 것을 실감할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9월 2일 개강한 제 2기 SMBA-KNB 금융ㆍ무역 아카데미 클래스는 10주간 경영관리(노무관리ㆍ세법ㆍ회계법 등)ㆍ무역실무(수출입실무ㆍ관세실무ㆍ환리스크관리업무 등)ㆍ금융상품(결제성대출ㆍ정책자금 활용 등) 등에 관한 교육이 매주 1회 진행됐다.

수료자와 우수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 외에도 경남은행 고객 규칙에 준해 1년간 우대서비스가 지원된다. 김봉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