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일선 파출소 위문
밀양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일선 파출소 위문
  • 밀양/안병곤기자
  • 승인 2014.12.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라면과 커피 등 위문품도 전달

▲ 지난 22일 밀양시 삼문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인근의 중앙 파출소를 방문 경찰관들의 간식으로 준비해간 컵라면과 귤, 커피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일선 파출소 위문으로 국민의 안전과 생명 보호에 앞장서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지난 22일 밀양시 삼문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인근의 중앙 파출소를 방문 경찰관들의 간식으로 준비해간 컵라면과 귤, 커피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류효석 소장을 비롯해 파출소 직원들은 성도들의 방문을 반기는 한편 마음이 담긴 위문품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류효석 소장은 “요즘같이 경찰관들의 마음을 몰라주는 시대에 이렇게 방문해 주시고 노고를 치하해 주시니 감사 드린다”며 고마워했다.

밀양 하나님의 교회 박종훈 당회장은 “연말연시 들뜰 분위기에 부주의로 인한 각종 사건,사고가 많은 시기”라며 “추운 날씨에 국민들을 위해 고생하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국민의 일원으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밀양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의 가르침을 따라 이웃돕기를 비롯해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등 다양한 봉사와 나눔 실천에 솔선하고 있다. 특히 이와 같은 봉사활동이 인정되어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국회의원 표창을 비롯해 각종 상을 수여 받았다.

밀양/안병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