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동부농협, 내부조직 · 임직원 한마음 행사 성료
진주동부농협, 내부조직 · 임직원 한마음 행사 성료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12.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ㆍ임직원 등 2015년 사업추진 결의

▲ 진주동부농협은 지난 26일 동부농협 2층 회의실에서 조합원 및 내부조직원,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사업추진 결의 및 내부조직 송년 한마음행사를 개최했다.
진주동부농협(조합장 이진환)은 지난 26일 동부농협 2층 회의실에서 조합원 및 내부조직원,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사업추진 결의 및 내부조직 송년 한마음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성대하게 열린 행사는 1부 사업추진결의 대회와 이어진 2부 행사는 조합원 및 내부조직, 임직원의 긍정적 참여와 열정, 애정으로 소통의 어울리한마당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화합과 소통에 큰 도움이 되었고 조합원과 고객을 향한 불타는 열정을 새롭게 다진 뜻 깊은 행사였으며 고객에게 더 많은 감동을 드릴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진환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저금리시대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한해의 마무리를 잘 해주신 조합원, 임원 내부조직장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진주동부농협은 올해 상호금융 1조원 시대를 맞이했으며 건전 결산을 이뤄낸 한해가 됐다”고 말했다.

또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더 농협 발전과 조합원의 기대에 부응하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