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스탑, 예비창업자 파격적인 가맹점 개설 비용 제안
비어스탑, 예비창업자 파격적인 가맹점 개설 비용 제안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1.1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호점 교육비· 가맹비 전액 무료
 

정부와 공공기관에서는 올해 국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낮춤에 따라 전문가들 역시 창업시장 분위기가 나아지기 힘들 것이라는 중론이다. 그래서 무리한 투자로 인한 손실이 두려운 예비창업자들은 5000만 원 이하의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알아보고 있다. 더욱이 인건비 절약과 구인 시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자 소자본 창업 중에서 가족창업이 더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가족창업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생맥주가 맛있고 가격대비 풍성한 메뉴로 인기 급상승 중인 곳이 있다.


쉬운 창업과 쉬운 매장 운영을 지향하는 ㈜이지에프앤비가 부담이 적은 소자본으로 가족끼리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프리미엄 스몰비어 ‘비어스탑’ 개설시 통 큰 혜택을 선착순 10호 점까지 제공하여 파격적으로 3000만 원대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도록 지원해 주고 있다.

통 큰 혜택은 첫째로 가맹계약시 가맹사업자가 가맹본부에 지불하는 가맹비 전액을 무료로 진행하며 둘째로 이론과 조리교육 및 매장 실습할 때 발생되는 모든 교육비를 받지 않고 있다.

이 모든 혜택을적용해서 ‘비어스탑’을 개설하면 가맹비와 교육비를 무료로 제공받게 되어 49.5 m2 (약 15평) 기준, 3000만 원 후반대로 창업이 가능하다. 게다가 오픈 후 1개월간 점주가 매장운영시 비어스탑의 전문 인력이 밀착 지원하여 매장 활성화를 책임진다.

예비 창업자가 가족창업으로 확실한 소자본 성공창업을 꿈꾼다면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 모든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페이지(beerstop.kr)를 참고하거나 무료 상담전화(080-723-7080)로 문의하여 상권분석과 경쟁력 등을 꼼꼼하게 살핀 후 선택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