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CEO과정’ 모집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CEO과정’ 모집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1.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 희망자 등 대상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제조, 유통, 외식, 서비스업, 프랜차이즈의 CEO 및 임원과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3일까지 프랜차이즈업계 최고 권위의 ‘프랜차이즈CEO과정’ 27기를 모집한다.


유명 프랜차이즈업체의 대표들을 배출한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연세대학교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2001년 공동 개발해 2002년부터 진행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CEO 양성 과정으로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이 수준 높은 커리큘럼 및 해외 워크숍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최신 경영기법과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CEO 과정이다.

강의 내용은 프랜차이즈 관련 선진전략 및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으로 프랜차이즈 선진 전략 체계의 이해 및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실무의 습득과 프랜차이즈 성공 CEO초청 강의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제너시스. 놀부. 굽네치킨. 김가네. 채선당. 죽이야기. 치어스 등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의 CEO들이 수료한 ‘연세대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무엇보다도 1000여명이 넘는 총동문회 주관의 활발한 각종 행사를 통한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형성으로 적극적인 후원을 받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실시될 제27기 ‘프랜차이즈CEO과정’은 내년 3월 7일 개강해 6월 27일까지17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프랜차이즈사업, 제조, 유통, 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창업 희망자 등으로 서류 전형을 통한 수강능력 심사 후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프랜차이즈CEO과정’ 오세조 주임교수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든 프로세스 강의와 현장 전문가들의 생생한 프랜차이즈 성공 및 실패 사례를 통해 창의적인 프랜차이즈 경영혁신을 꿈꾸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6대 연세대학교 FCEO과정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연세대 FCEO총동문회’가 메인 슬로건인 창의적인 동문회, 화합하는 동문회, 상생하는 동문회처럼 동문끼리 의지하고 힘을 합쳐 동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동문으로 새로운 기수들을 항상 지원하고 있으니 꼭 교육과정을 이수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프랜차이즈CEO과정’을 자신 있게 추천했다.

이번 제27기 ‘프랜차이즈CEO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홈페이지(sim.yonsei.ac.kr)나 연세대학교 FCEO총동문회 홈페이지(www.fceo.kr)내 모집과정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프랜차이즈CEO과정’ 담당자(02-2123-4270)에게 문의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