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경남지역본부 함께하는 설 명절
aT경남지역본부 함께하는 설 명절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2.0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 찾아 봉사·후원금 전달

▲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경남지역본부는 지난 3일 창원 성산종합사회복지관과 늘푸른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경로식당에서 설거지 봉사활동을 했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강경중)는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3일 창원 성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철민)과 늘푸른지역아동센터(센터장 심선형)를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경로식당에서 설거지 봉사활동을 하며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명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경남지역본부는 단순한 후원금 지원 외에도 경로식당에서 설거지 봉사활동을 하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대접했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후원금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했다.

한편 경남지역본부는 매월 1회 성산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늘푸른지역아동센터와는 방학 중 결식아동 지원을 함께 펼치는 등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통해 지역 복지시설과 유대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강경중 본부장은 “명절은 나 혼자만이 아닌 우리 모두가 함께 즐겨야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복한 명절을 만들기 위해서는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