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동반성장 청렴 워크숍’개최
남동발전 ‘동반성장 청렴 워크숍’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2.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중소기업 지속성장 건강한 사회구현

▲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대전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청렴워크숍'을 개최했다.
(주)한국남동발전(사장 허엽)이 우수 협력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건전한 동반성장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2월 5일부터 6일까지 대전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청렴워크숍'을 개최하고, 남동발전 청렴문화를 정착하는 한편, 협력중소기업 청렴한 업무진행 프로세스를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함께 펼쳐 나갈 것을 결의했다.

남동발전과 이업종협의회 회원사 등이 참가한 워크샵에서는 또한 전사 공공구매과 연구개발업무 등 동반성장 분야에서도 투명한 업무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협의했다.

워크숍에서 배재성 조달협력 실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반성장업무가 중소기업과 건전한 상생협력관계에서 유지되어야 함에도 자칫 협력관계가 유착관계로 변질될 수 있다”고 지적하고 “남동발전을 비롯한 협력중소기업의 지속성장과 건강한 사회구현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는 청렴문화를 정착시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청렴워크숍에는 배재성 조달협력실장을 비롯한 권영민 이업종협의회장 등 이업종협의회원사 임직원과 남동발전 본사 및 사업소 동반성장 담당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