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설날맞이 ‘경남BC카드 이벤트’ 실시
경남은행 설날맞이 ‘경남BC카드 이벤트’ 실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2.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BC카드 전 회원 2~3개얼 무이자 할부

▲ 경남은행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경남BC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남은행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경남BC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 차례비용과 선물 구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경남BC카드 전 회원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국세ㆍ지방세 납부/상품권 구매 시 제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부터 오는 22일까지 카드이용실적이 20만1500원 이상인 고객은 ‘가훈 제작 이벤트’와 ‘여성 감동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훈 제작 이벤트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가훈을 작성하고 등록하면 2015명을 추첨해 115명에게는 캘리그라퍼 강병인 작가가 직접 쓴 가훈과 액자를 제작해 준다.

190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 경품이 지급된다.

여성 감동 이벤트는 명절 기간 동안 고생하는 여성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설 명절 사연을 작성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15명(반얀트리프리미어 스위트 룸 숙박권 5명ㆍ마사지 및 스파 이용권 10명ㆍ마사지 이용권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카드사업부 예경탁 부장은 “지역민들에게 많은 혜택을 나눠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들을 마련했다. 경남BC카드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설 명절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 오는 18일까지 이마트 설 선물세트 구입시 20%할인(이마트 온라인 몰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또 18일부터 22일까지 CGV영화관에서 현장 결제한 고객에게는 패밀리콤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