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글로벌성공CEO’ 과정 연수생 모집
중진공 ‘글로벌성공CEO’ 과정 연수생 모집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2.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CEO·임원 대상 글로벌 경쟁력 강화 목적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오는 3월 27일부터 중소기업의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성공CEO ’과정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의 글로벌 마인드의 함양과 네트워킹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새롭게 개설 돼으며 오는 3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서울과 태백을 오가며 총 8회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 개원한 태백 글로벌리더십 연수원에서 네트워킹 등을 위한 1박 2일 워크숍 프로그램도 두 차례 예정되어 있다.

글로벌성공CEO과정은 중소기업 CEO가 갖춰야 할 글로벌리더십, 글로벌화를 위한 인력·조직관리, 글로벌 기업의 성공·실패 사례,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 ㅙ있으며 옥션 창업자 이금룡 회장의 ‘글로벌화를 위한 기업가정신’, 이영권 세계화전략연구소장의 ‘세계경제 흐름과 한국의 위치’, 장수기업 강국 일본 ‘켓세이산업’ 오오시마 슈지 대표의 ‘100년 기업을 지향하는 기업성공의 법칙’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중진공 최규흥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우리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한정된 내수시장을 벗어나 글로벌 수준의 기업 마인드와 시야, 리더십을 발전 시켜야한다”며 “중소기업 CEO와 임원들이 이번 연수과정을 통해 글로벌마인드를 함양하고 글로벌경쟁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수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 홈페이지(global.sb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kite@sbc.or.kr) 또는 팩스(033-550-5015)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약 40여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연수비용은 80만원이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문의는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00-5005)으로 하면 된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