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함안군민상 후보자 공개 모집
제25회 함안군민상 후보자 공개 모집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5.03.1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까지 관내 5년 이상 거주·재직자

기관·단체장 등 복리증진·지역발전 공로

함안군은 제25회 함안군민상 후보자를 오는 4월 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984년부터 건전한 사회기풍을 조성하고 선진 군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함안 군민상은 군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 한 공적이 큰 사람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상은 지역사회개발, 농촌소득, 문예체육, 봉사활동부문 등 4개 부문이며 부문별 1명을 원칙으로 하되 수상대상자 중 대상 1명을 선정하게 된다.

자격은 공고일 현재 5년 이상 군내에 주민등록이 있거나 관내 직장에서 5년 이상 계속 재직 중인 자, 군 출향인사 또는 5년 이상 군내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었거나 등록기준지를 군에 두고 사망한 자이다.

후보자 추천은 각급 기관·단체장, 학교장, 관할 읍·면장과 개인이 할 수 있는데 개인이 추천하고자 할 때는 군민 3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추천서 1부와 공적조서 및 이력서 각 1통, 기타 공적을 증빙하는 서류를 기한 내 군청 행정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시상일 10일 전까지 군민상 심사위원회의 심의·결정하고 결정된 사항은 수상자에게 개별통지 또는 일간신문, 군·읍면 게시판에 알린다.

시상식은 오는 5월 1일 개최되는 아라제 개막식 날 수상한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