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시민과 함께하는 개척 대동제
경상대 시민과 함께하는 개척 대동제
  • 김봉철 기자
  • 승인 2011.10.1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곤충·유제품 전시회 마련…축제 참여도 향상

경상대학교는 개척 대동제를 맞아 일반 시민과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전시회를 마련하여 축제의 참여도와 질적 향상을 꾀하고 있다.

첫째로 경상대 농업생명과학대학 응용생물학과(학과장 박정규)는 개척 대동제 기간인 11~14일 4일동안학생회관 3층 쉼터에서 ‘테마가 있는 곤충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에는 이 학과 교수와 학생들이 전국에서 채집한 각종 곤충 표본과 생동감 넘치는 곤충 사진들이 전시돼 평소 무심코 지나칠 수 있었던 곤충들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는 약용곤충, 계절별 곤충, 외국나비 VS 한국나비, 이야기가 있는 곤충, 현미경을 이용한 균과 선충 관찰, 살아 있는 곤충 체험 등의 코너가 마련돼 있다.
또한 농업생명과학대학 동물생명과학과(학과장 이원재)는 12일부터 학생회관 2층 쉼터에서 제27회 유제품 전시회를 마련한다.
이 행사는 유제품 전시, 시음회와 시식, 포토 존 운영 등으로 진행되며 12일 오후 3시 중앙식당 앞에서 유제품 상식 o× 퀴즈대회와, 13일 오후 2시 중앙식당 앞에서 동물생명과학과 배 우유 빨리 마시기 대회(개인전.짝꿍전)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축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