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 본격분양
김해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 본격분양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8.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김해 경전철 부원역 단지 직접 연결 초역세권 단지

부산-김해 경전철 부원역 단지 직접 연결 초역세권 단지

전용면적 84~167㎡ 390가구ㆍ19~38㎡ 오피스텔 86실 구성

 

 

김해시 중심지역에 39층 초고층 단지로 구성된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 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21일 김해시 부원동 606-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은 지하 5층~지상 39층, 2개동 규모의 주거복합단지로 전용면적 84~167㎡ 아파트 390가구, 전용면적 19~38㎡ 오피스텔 86실로 구성돼 있다. 중소형평형 중심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오피스텔은 대부분 희소가치 있는 원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원역 그린코아 더 센텀’은 부산김해경전철 부원역 2번 출구와 단지가 직접 연결될 예정이어서 보다 쉽고 빠르게 경전철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롯데마트, 아이스퀘어 쇼핑몰 등의 대형 쇼핑시설이 위치해있고, 단지와 직접 연결 될 다리를 이용하면 도로를 건너지 않고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원역 일대는 금융,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향후 개발 가능성도 높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남산공원, 봉황대공원 등의 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1km 남짓한 거리에 김해중학교, 김해중앙여고 등이 있으며, 합성초등학교, 김해고등학교, 김해여고 등도 가까워 학군도 우수한 편이다.

오피스텔 또한, 경전철 부원역 이용이 편리하여 투자가치가 우수하고 지속적인 금리 인하로 인해 주거 투자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여기에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 책임을 지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이 우수하고, 지역 대표 건설사인 삼정이 시공을 맡아 품질 또한 우수하다.

분양관계자는 “김해의 중심에 들어서고 김해 최초의 39층 초고층 단지이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하며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는 점과 중소형 위주의 단지설계라는 점 때문에 소비자의 관심이 높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8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이며 정계약은 9월 8일~1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오피스텔 분양일정은 오는 28일 청약접수를 받고, 29일 당첨자 발표, 31일과 9월 1일에정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삼정동 472번지에 조성되어 있다.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