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Feel 경남 특산물 박람회 참가
함양군 Feel 경남 특산물 박람회 참가
  • 함양/노택섭 기자
  • 승인 2011.11.03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1 Feel 경남특산물박람회'에 참가한다.

경남도와 창원시가 공동주최 하고 (주)경남무역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의 농수특산물과 지역문화를 한자리에 선보이게 되며, 물레방아골 함양군은 홍보관 1개 부스와 농특산물 홍보 전시관 14개 부스 등 모두 15개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군의 관내 업체는 14개 업체로 참여품목은 산양산삼외 등 30여 품목이다.
특히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 바이어는 물론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 외국 바이어 40여 명도 참가해 경남 특산물 구매 활동 등에 나설 계획이어서 지역 농.특산물 판로확대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함양 물레방아골 함양특산물 홍보와 판로개척, 업체 상호간의 벤치마킹 등으로 참가업체의 매출확대 기여는 물론 도민들이 함양지역 생산품을 바로 알고 이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고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물레방아골 함양군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산양산삼화분 만들기 체험행사 및 함양사과, 현미, 자미고구마음료, 산머루 주스 나누어 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