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SNS 알리미단 모집
남해군 SNS 알리미단 모집
  • 서정해기자
  • 승인 2017.03.26 18:25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까지…군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군정’ 구현
 

남해군이 군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군정을 구현하기 위해 올해 제1기 ‘남해군 SNS 알리미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SNS 알리미단은 평소 남해를 사랑하고 글쓰기와 사진 편집 등 SNS 운영이 활발한 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올 한해동안 분야별 스토리텔링이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하는 스마트 남해군정을 실현한다.

모집기한은 내달 10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남해군 행정·정보통신팀 담당자 전자메일(kyj0612@korea.kr)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군내 주소를 둔 만18세 이상에서 65세 미만의 연령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서와 선정기준은 남해군 홈페이지(http://namhae.g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namhae_gun)에 게시돼 있다.

최종 선정자는 내달 21일 개별 통보하고, 선정된 군민 10명과 함께 공무원 5명 등 총 15명은 제1기 ‘남해군 SNS 알리미단’으로 오는 5월 발대식과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현재 남해군이 운영 중인 SNS는 트위터(www.twitter.com/namhaegun),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namhaegun/, 타임라인 www.facebook.com/inamhae), 블로그(blog.naver.com/namhae_gun) 등이 있다.

군 관계자는 “SNS 알리미단 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며 “남해군의 소식을 적극적으로 취재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신청해 군정과 함께 SNS로 다양한 소식을 이웃들과 공유·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정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