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7급 신입행원 입행식’ 개최
경남銀 ‘7급 신입행원 입행식’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01.28 18:31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행원 50명 발령…본점·각 지역 영업점 배치
▲ 경남은행은 지난 26일 ‘7급 신입행원 입행식’을 가졌다.

경남은행 7급 신입행원들이 합숙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영업 일선에 첫 발을 내디뎠다.


경남은행은 지난 26일 신입행원의 연수 수료와 정식 발령을 축하하는 ‘7급 신입행원 입행식’을 가졌다.

본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7급 신입행원 입행식에는 손교덕 은행장과 신입행원 50명 그리고 본부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신입행원들은 선배 직원들과 함께 그동안의 연수 과정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며 6주간의 희로애락을 공감했다.

송채린 행원은 소감문 발표를 통해 “동기들과 서로 의지하고 선의의 경쟁을 펼친 연수 과정을 통해 은행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자양분을 쌓을 수 있었다. 경남은행의 당당한 일원으로서 맡은 바 업무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솔선수범하는 은행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손교덕 은행장은 연수성적 우수자를 시상한 뒤 신입행원 전원에게 직접 사령장과 휘장을 수여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신입행원 모두 연수기간 갈고 닦은 소양과 특유의 열정을 바탕으로 강하고 반듯한 그리고 따뜻한 경남은행을 만드는 주역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영업현장에서도 꾸준한 자기개발을 통해 디지털 금융 시대에 걸 맞는 종합금융인력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입행식을 마친 7급 신입행원들은 본점과 각 지역 영업점에 배치돼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경남은행은 신입행원 전원의 자택에 손교덕 은행장의 축하메시지를 담은 과일바구니를 배송해 부모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입행의 기쁨을 나눴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