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계곡 다가고 싶다면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로
바다·계곡 다가고 싶다면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로
  • 차진형기자
  • 승인 2019.07.07 18:42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 하북면 지하800M 온천수 이용한 워터파크
뜨거운 여름을 물릴 칠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양산시 하북면에서 문을 열었다

바다의 스릴과 계곡의 자연을 담아내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도가 높은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지하800M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피서지로 적합하며 젊은층이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놀이기구 또한 많아 연인 및 친구들과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수상 놀이기구와 긴장과 스트레스를 단번에 풀어줄 온천물 스파에서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도 있다.

아쿠아 환타지아 관계자는 7일 올해의 대표적 놀이기구는 ▲남녀노소. 어린이. 어른 모두가 도전하는 수심 5M의 다이빙 체험 ▲내 몸이 웨이브인가 웨이브가 내 몸인가! 웨이브에 리듬을 맞춰 즐기는 파도풀 ▲잔잔한 흐름 속 강력한 파도를 만나 파도에 몸을 맡기고 떠나보는 토렌토리버 ▲친구들과 가족과 긴~ 슬라이드에서 엎드려 경주를 즐겨보는 레이싱 슬라이드 ▲빠른 속도로 질주 후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슬라이드 ▲물과 맨 몸으로 심장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즐겨보는 스피드 슬라이드 ▲구불구불~ 끝은 어디인가!!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슬라이드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로 자유낙하와 함께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이라고 밝혔다.

또 랩퍼들이 함께하는 크로스, 바캉스 컨셉의 흥겨운 노래의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선정된 k-pop 스타들의 댄스곡에 따른 전문 댄서들이 구성돼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또 지금은 워터파크가 사계절 피서지로 각광받는 시대로 여름시즌이 끝나고 겨울시즌에도 실내 통도 아쿠아 스파 아일랜드로 오픈하고 있다고 밝혔다.

겨울시즌 또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부대 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장시간 놀아도 지겹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촬영지로도 유명한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에선 국내 최초의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열리고 있다.

또한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 ▲찍는 곳 마다 포토존이 되는 환타지아 ▲포토존에서 사진도 촬칵 ▲환타지아 건물들이 베네치아 풍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 ▲공룡시대의 정글탐험을 체험하는 쥬라기 어드벤쳐 코스 ▲하나의 전설탐험인 아서왕의 전설을 테마로 중세시대의 숲속 왕국을 모험해 보는 ‘포레스트 킹덤’ 이용은 티켓 없이도 가능하다.

체류형 리조트인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2017년 대대적인 리모델링 으로 모던한 스타일의 품위를 유지하고 있다.

콘도객실은 호텔형 20평과 콘도형 22평, 25평, 32평, 54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4층이 대연회장 및 세미나실로 꾸려져 결혼식 및 동기회 등에 이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콘도 숙박객들에 한해 아쿠아환타지아와 통도환타지아의 입장료에 대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통도환타지아 관계자는 “콘도 객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 빛 축제의 환상적인 전경으로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를 지어보면 좋겠다”고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콘도예약은 다음달까지 가능하며 성수기 예약 또한 전화로 가능하다. 예약문의 055-379-7000 으로 하면된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