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늘사랑예술단두드림 춤소리의 향연 동행
진해 늘사랑예술단두드림 춤소리의 향연 동행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1.10 16:39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6시 대한노인회 진해지회 2층 대강당
창원시 진해구 늘사랑 실버문화교실 늘사랑예술단(단장 김경혜)은 15일 오후6시 제6회 가을의 대미를 장식할 두드림 춤 소리의 향연 동행이 대한노인회 진해지회 2층 대강당에서 정기공연이 펼져진다.

이번공연은 늘사랑 실버문화교실(부설 늘사랑 실버 예술단)에서 주체하고 후원(사)대한노인회 (진해지회 늘사랑 클럽공연 자원기부활동 봉사단체) 경상도소리보존회 부산동래학춤보존회 춤아라무용단 특히 대한민국 각설이품바선두주자 백마이밴트 기획(이중아 단장)이 늘사랑예술단을 알리는데 크게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늘사랑예술단(단장 김경혜)은 재능기부 공연 봉사를 하는 단체로서 남녀 구분 없이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들로 구성되어 각 과정의 교육을 배우고 익혀서 숙달되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매달 3~4회씩 요양원 요양병원 등에서 공연을 하며 다양한 지역행사에도 참여해 이웃들과 소통하는 한편 또 나눔을 실천하는 멋진 어르신들로 언제나 청춘을 외치며 용기와 열정이 가득하고 건강한 삶의 행복한 노후의 꽃을 피우는 단체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회원들로만 활동을 해서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즐겁게 활동하고 열정이 넘치는 우수 단체라고 자부하고 있다.

그리고 요일마다 다른 교육과정을 배우고 익혀 요양원·요양병원·지역행사에 재능기부 공연 활동을 한다.

특히 늘사랑 실버 문화교실 늘사랑 실버 예술단 김경혜 단장은 공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며 매주 화요일에는 봉사 활동하는 날로 정해놓고 오전에 리허설하고 오후 2시에는 어김없이 요양원이나 요양병원에 가서 공연을 한다.

공연 시간이 되면 치매 예방 운동을 먼저하고 나서 난타, 부채춤, 민요, 색소폰 연주, 레크댄스, 라인댄스 등 봉사단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제6회 정기공연 두드림 춤 소리의 향연동행 이라는 타이틀로 가을을 만끽하도록 시민들과 다같이 동행을당부했다.

공연문의 055-544-5225, 010-9050-0445로 하면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