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남해지점, 김장김치 기탁
경남은행 남해지점, 김장김치 기탁
  • 서정해기자
  • 승인 2019.12.03 18:38
  • 10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김치 69박스(10㎏)·생필품 등 400만원 상당
▲ 경남은행 남해지점은 지난 2일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할 김장김치 69박스(10㎏)·생필품 등 4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남해군에 기탁했다.

경남은행 남해지점(지점장 강명조)은 지난 2일 남해군수실에서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할 김장김치 69박스(10㎏)·생필품 등 4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장충남 군수를 비롯해 강명조 지점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김장김치는 지난달 27일 창원시 소재 경남은행 본점 주차장에서 은행 직원 등이 담근 김치로 남해군은 읍·면 주민복지센터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강명조 지점장은 “이번 기탁이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늘 남해군민과 함께하는 경남은행 남해지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도 “어려운 경기 속에서 펼쳐진 경남은행의 이웃사랑 실천은 남해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남은행 남해지점은 남해군의 각종 행사 등에 온누리 상품권과 각종 생필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서정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4 21:22:01
한국사 교과서가 한국 표준이고, 세계사 교과서가 세계표준임. 그리고 여러 학습 참고서, 백과사전, 주요 학술서적으로 판단해야 정설(定說)에 가까움.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 세계사로 보면 중국 태학.국자감(경사대학당과 베이징대로 승계),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의 역사와 전통은 지금도 여전히 교육중.

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에 주권.학벌이 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