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도로주행으로 빠르게 합격해 보세요”
“쉬운 도로주행으로 빠르게 합격해 보세요”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12.04 17:53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운전면허 취득 양질의 서비스 제공
▲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전경.

요즘 운전면허는 누구나 갖고 있는 자격증인 만큼 도전 가능한 나이가 되면 바로바로 학원에 등록을 해서 시험을 보고 취득을 하는 흔한 자격증 중 하나다. 이에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은 여유 있는 시간을 이용해 운전면허증 취득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운전면허증 취득을 위해 찾아온 수강생들은 면허증 교부에 대한 설레임과 긴장 속에 부담감을 갖기 마련이다. 자동차 면허증 교부에 메카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신항남로 43번지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학원장 신현기)가 있다. 학원에 들어서면 넓은 자연환경 속에 쾌적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학원이라기보다는 아늑한 펜션을 연상케 한다.

또한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친절, 신뢰, 감동을 주는 학원으로 교통문화에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아래 최고의 강사진들이 차별화된 교육을 하고 있다. 경찰청이 지정한 운전전문 학원으로서 대형 1종, 보통1종, 보통 2종, 학원 자체 연습 차량으로 시험을 치르고 우수한 강사진들로 포진되어 최단기간 면허 취득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운전면허 취득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현기 원장은 “도로 주행이나 기능시험 등에서 빠른 합격이 가능한 자동차운전전문학원을 찾는데 도로주행 코스가 쉬운 곳을 찾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아울러 “운전면허 자체시험으로 취득하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으로 고3 수험생들이나 대학생들의 경우 입학전 즉시 교육을 받아 단기에 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며 “가족같은 마음으로 최단기간 면허 취득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운전면허 취득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원에 사는 김 모씨는 “정말 쉽고 빠르게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이곳은 제가 직접 다녀본 결과 너무 괜찮다고 판단이 되어서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거기다 운전학원은 마창대교 근쳐위치하고 창원,마산, 진해, 중리,칠원 15분에서~30분 거리에 위치해 가깝고 방문하기도 편리하다. 또 시간별 셔틀 운행하므로 방문하기가 어렵지 않다.

인격적으로 대우를 받고 싶어 하는 고객의 욕구가 갈수록 높아져, 이제 친절은 서비스업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지금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고객감동의 시대라, 어디든 그기에 종사하는 직원들의 친절도가 그 직장의 성패를 좌우하는 시대가 되었다.

고객은 고마운 조언자라고 여기기보다는 귀찮은 존재이고 피하고 싶은 상대라고 생각한 적도 있는 게 사실이다. 그러나 고객이 불만을 표현할 때 신속하고 친절하게 성의를 다하면 그 고객은 충성고객이 된다. 우리의 팬이 되는 것이다.

이에 신현기 원장은 ‘최고의 홍보는 친절과 미소다’라는 생각으로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일가는 친절한 학원 만들기’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신현기 창원운전전문학원 원장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들의 인식변화가 중요하고 친절과 미소는 작지만 아주 중요한 변화 가운데 하나다”고 말했다.

교통 문화를 위해 일선에서 뛰며 양질의 운전자 배출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이 투철하고 물질적 풍요보다 정신적 풍요가 사회의 윤리와 도덕을 안정시키고 인간관계를 순화시킨다는. 신념으로 사회도덕성 회복에 힘쓰고 있는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다.

창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찾아오시는 길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신항남로 43번지이며 문의는 전화(055-237-7070)로 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