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 최우수 기획상
경남도,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 최우수 기획상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04.21 16:01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관광재단, 경남관광기념품점 전시부스 운영 수상
▲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에서 경남관광재단의 경남관광기념품점 전시부스가 최우수 프로그램 기획상을 수상했다.
경남도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대구엑스코에서 진행된 ‘2021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에서 경남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진활)의 경남관광기념품점 전시부스가 최우수 프로그램 기획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 50여개 캠핑 업체와 기업, 대구시, 경상북도 등 관련 지자체 등이 참여해 캠핑산업의 최신 트랜드와 안전하고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소 및 용품 등을 소개함으로서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관광산업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자 개최됐다.

경남관광재단은 박람회 기간 동안 경남관광기념품점 전시부스를 운영하면서‘경남을 선물하세요, 추억을 선물하세요’라는 테마로 경남지역 18개 시군이 추천한 우수 기념품을 전시, 판매했다.

특히, 거제도 기념품인 ‘달려라 거북이’만들기 체험은 현장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았으며, 자연스레 다른 경남기념품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졌다.

김진활 경남관광재단 대표는 박람회 참여와 수상을 계기로 “경남관광기념품의 적극적인 판로 개척과 상품 판매로 경남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현재 진행 중인 네이버, 쿠팡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 구축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경남관광기념품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남관광기념품점 온라인 오픈마켓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마켓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검색창에서 ‘경남관광기념품점’을 검색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