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마산로봇랜드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개최
NC·마산로봇랜드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개최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04.21 17:00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 24~25일 로봇랜드 자유이용권 무료
야구팬 할인 혜택…마스코트 합동공연 등 현장 이벤트 풍성

경남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창원 연고의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로봇랜드를 방문한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과 야구팬들은 이벤트 할인가로 로봇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은 무료로, 동반 2인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상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온 야구팬도 로봇랜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에서는 야구팬뿐만 아니라 로봇랜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로봇랜드 봄봄페스티벌의 마스코트 꿀벌들은 NC 다이노스의 공식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쎄리와 함께 합동 공연 및 포토 타임을 가지며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로봇랜드와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로봇랜드 홈페이지(www.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봇랜드 마케팅팀 정현철 팀장은 “작년 유니폼 데이에 이어 올해도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를 개최해 로봇랜드 고객들과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로봇랜드는 로봇랜드와 함께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 이외에도 NC 다이노스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로봇랜드 연간 회원에게 NC 다이노스 홈경기 일반 좌석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