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4차산업혁명 기초 기술교육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진주폴리텍, 4차산업혁명 기초 기술교육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 강미영기자
  • 승인 2022.06.13 16:11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래밍·게임개발·3D프린터활용 프로그램 개설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진주시와 협업해 여름방학기간 만 39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단기 기술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한다고 13일 밝혔다.

단기 기술교육 프로그램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게임콘텐츠 개발 ▲파이썬 프로그래밍 ▲3D프린터를 활용한 모형 제작 등 총 3개로 이뤄졌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과정은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을 활용해 코딩을 통한 빅데이터 수집, 머신러닝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배우게 되며 7월 4~15일, 2주간(총 60시간) 실시된다.

메타버스를 통한 게임콘텐츠 개발 과정은 대표 게임 제작툴인 유니티를 활용해 직접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 과정이다. 수강생들은 7월 4~15일, 2주간(총 60시간) 메타버스 환경을 구축하고 게임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3D프린터 과정은 3ds 맥스를 활용해 애니메이션에 활용되는 캐릭터를 모델링하고 3D프린터를 통해 결과물을 제작한다. 해당 과정은 1주간(총 30시간) 진행된다.

세 과정 모두 초보자도 충분히 따라 올 수 있도록 기초과정으로 개설된다.

모든 과정은 진주폴리텍대학 내에서 실시되며 교육비, 교재, 실습비, 점심식사 등 교육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과정별로 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만 39세 이하 교육 희망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온라인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5-760-2206) 또는 진주폴리텍대학 산학협력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