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교복판매 업체들 '사랑의 교복나눔행사에' 동참
진주 교복판매 업체들 '사랑의 교복나눔행사에' 동참
  • 이경화 기자
  • 승인 2013.02.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시내에서 교복 대리점을 운영하는 아이비 클럽 진주점과 SK 스마트 진주점, 태광 하이틴 학생복, 엘리트 학생복 등은 18일 오후 진주시를 방문하여 이월상품 교복 4550여점을 기증했다.

진주시내에서 교복 대리점을 운영하는 아이비 클럽 진주점(대표 정해룡)과 SK 스마트 진주점(대표 이연효), 태광 하이틴 학생복(대표 이영숙), 엘리트 학생복(대표 박진석) 등은 18일 오후 4시30분 진주시를 방문하여 2013년 교복나눔행사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월상품 교복 4550여점(74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SK 스마트 진주점 이연호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 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월상품 교복을 기증을 시민들의 도움으로 매년 사업을 해 오고 있다고 설명 했다.

또한 아이비 클럽 진주점 정해룡 대표와 태광 하이틴 학생복 이영숙 대표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매년 교복을 기증하겠다고 약속 했다.

아울러 엘리트 학생복 진주점 박진석 대표도 2011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교복을 기증했다.

이에 이창희 진주시장은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교복을 기증한 업체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증한 교복은 저소득층의 가정에 경제적 부담 해소와 나눔문화의 확산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시장은 "우리시에서 전국 최초로 공공예산 투입없이 자원봉사와 복지자원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 지역복지문제를 해결하는 맞춤형 복지시책인 “좋은 세상“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한다 "고 덧 붙여 말했다.

진주시는 업체로부터 기증받은 교복을 학교별 분류작업과 다림질을 거쳐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진주시 생활체육관에서 '2013년 교복 나눔행 '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