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산로봇랜드 온가족 즐길거리 ‘풍성’
5월 마산로봇랜드 온가족 즐길거리 ‘풍성’
  • 최원태기자
  • 승인 2023.05.09 16:21
  • 1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매직퍼포밍 공연 등 다채
5월 주말·공휴일 밤 9시까지 연장 운영
초록우산과 함께하는 ‘로랜코인노래방’
파격적 할인 혜택·넓어진 선택 폭 가능
▲ 경남마산로봇랜드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한 행사와 볼거리로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경남마산로봇랜드

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에서 가정의 달 맞이 특별한 행사와 볼거리로 남녀노소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이도 사로잡을 5월의 로봇랜드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마산로봇랜드 드림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매직퍼포밍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마산로봇랜드 드림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매직퍼포밍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다양한 행사로 지루할 틈이 없게 ‘5월의 로봇랜드’

5월부터 새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로봇랜드의 봄축제인 ‘리프레시 로봇랜드’의 2막이 시작된다. 매직퍼포밍 공연이 5월 1일부터 드림광장에서 펼쳐진다. 매직퍼포밍은 각기 다른 레퍼토리를 가진 공연자 3인이 돌아가면서 각각 마술, 벌룬, 버블 공연을 진행한다. 하루하루 다른 공연자가 퍼포먼스를 펼쳐 5월에는 다양한 공연이 이용객을 반기고 있다.

주말에는 키다리 삐에로가 로봇랜드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용객들에게 풍선을 만들어 주고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이용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 냈던 ‘Rap-T와 함께 춤을’이 5월에도 계속된다. 놀이공원 근무자 6인과 흥과 끼로 뭉친 이용객들의 합동 무대는 주말 오후 3시 드림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다트판 중앙을 맞히면 경품을 증정하는 ‘로랜액티비티’, 물 위를 떠다니는 ‘워터워크&패들보트’ 체험도 진행 중이다.

5월 주말 및 공휴일은 기존 오후 7시였던 마감 시간을 오후 9시로 연장해 운영한다. 연장된 시간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간 자유이용권’ 판매도 시작한다. 야간권은 성인 종일권(3만5000원)의 약 1/3 가격인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오후 5시부터 판매하는 야간권은 연령 구분 없이 동일 가격으로 적용되며,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산로봇랜드 드림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매직퍼포밍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마산로봇랜드 드림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매직퍼포밍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5월 5일부터 7일까진 우리 모두 어린이처럼 놀자
어린이날 주간인 5일부터 7일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화려한 퍼레이드를 펼치는 여성 마칭밴드 ‘퀸즈’의 공연은 5월 5일부터 7일 동안 진행했다. 로봇마차와 함께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퀸즈 마칭밴드는 오직 어린이날 주간 로봇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볼거리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타이탄’의 2023년 첫 공연도 어린이날 주간에 만날 수 있다. 타이탄은 매년 로봇랜드에서 공연을 펼쳤지만, 매 순간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로봇랜드 대표 로봇이다.

마칭밴드와 타이탄 공연 외에도 룰렛을 맞추면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돌리기’, 특별한 글씨로 가정의 달 글귀를 만들 수 있는 ‘켈리그라피’, 캐릭터 그림을 얼굴에 그리는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열렸다.

마산로봇랜드 놀이기구. /경남마산로봇랜드
마산로봇랜드 놀이기구. /경남마산로봇랜드

◆신날수록 커지는 선한 영향력…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로랜코인노래방’
‘가정의 달’을 맞아 로봇랜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로랜코인노래방’을 진행한다. 로랜코인노래방은 주말마다 로봇랜드 소공연장에서 열리고 500원당 1곡 노래 부르기 체험을 할 수 있다.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은 이용객에겐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코인노래방을 즐기는 MZ세대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랜코인노래방에서 모인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로랜코인노래방은 행사에 기부를 접목시킨 행사이다.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로봇랜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바람이 담겨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만들 예정이다.

마산로봇랜드 대표 로봇 ‘타이탄’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마산로봇랜드 대표 로봇 ‘타이탄’ 공연. /경남마산로봇랜드

◆할인율은 파격적이게! 선택의 폭은 넓게!
5월 1일부터 ‘하나카드’ 제휴 할인이 새롭게 시작된다. 기존에 진행하던 BC카드, NH농협채움카드와 할인율은 동일하지만, 하나카드가 추가되면서 이용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카드사 할인은 본인 명의의 카드로 결제 시 본인 최대 50% 할인 동반 1인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중간고사가 끝난 중·고등학생들과 대학생(원)생들을 위한 1+1할인 혜택도 진행 중이다. 많은 이용객에게 혜택을 준 카카오톡 약 40% 할인 쿠폰은 5월 1일부터 새롭게 발급된다. 한 명 정상가로 결제하면 동반 1인은 무료인 학생 1+1 혜택과 카카오톡 약 40% 할인 쿠폰은 5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연간회원 할인도 5월 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할인은 많은 인원이 모일수록 할인 혜택이 커져 최대 3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간회원은 1년 동안 무제한으로 로봇랜드를 이용하고 시즌 축제에 추가로 진행하는 공연이나 행사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메가박스 제휴 할인, FE01 1+1 혜택,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객실 5%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온가족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우대 할인도 시행한다. 5월 5일부터 14일까지 만 65세 이상은 무료 입장 및 자유 이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로봇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