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사)신원면생활체육협의회 이사회 개최
거창 (사)신원면생활체육협의회 이사회 개최
  • 이태헌기자
  • 승인 2023.08.28 15:49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8회 군민체육대회 요강·변경사항 설명 등
▲ (사)신원면생활체육협의회가 지난 26일 제78회 군민체육대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이사회를 개최했다. /거창군
거창군 신원면(면장 김인수)은 지난 26일 (사)신원면생활체육협의회(회장 이영근, 이하 체육회)가 신원사랑누리센터 회의실에서 제78회 군민체육대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체육회 이사회에서는 이·감사, 종목별 팀·부장, 새마을부녀회장, 행정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8회 군민체육대회 요강 및 변경사항 설명, 입장식, 선수선발, 경기장 질서 안내사항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지난해와 달리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둬 면민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겠다는 의지도 함께 다졌다.

특히, 체육회는 참가자격 변경사항, 종목별 경기요강을 완벽하게 숙지해 경기 운영은 물론 안전사고 예방에도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며, 시범종목인 바둑, 파크골프, 제기차기에 많은 주민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체육회는 군민체육대회에 이어 올해 하반기에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면소재지에 있는 사랑누리센터에서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를 열어 소통과 화합을 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영근 (사)신원면생활체육협의회장은 “생활 체육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나아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통해 행복한 고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수 신원면장은 “제78회 군민체육대회가 안정적으로 추진돼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