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동으로 독일마을 맥주축제 즐기러 오세요”
“서울 성수동으로 독일마을 맥주축제 즐기러 오세요”
  • 이구화기자
  • 승인 2023.09.17 17:17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 팝업홍보관 운영 1박 2일 맥주축제 특별관광상품 현장 판매
▲ /남해군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이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독일마을 맥주축제와 남해군 관광상품 홍보를 위한 <독일로 89-7> 팝업홍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독일로 89-7>은 독일마을의 중심이 되는 독일마을 광장(도이처플라츠)의 도로명 주소로써 실제 남해 독일마을로 방문해 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울한복판에서 열리는 독일마을 맥주축제 팝업 홍보관에서는 남해군 대표 축제인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과 이색 방문 이벤트 등을 추진한다.

팝업홍보관 내부는 오크통 테이블과 독일 국기색 캐노피 등을 활용해 실제 독일마을 맥주축제에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연출하였다.

또한 맥주축제에서 판매되는 수제맥주와 독일식 소시지 등 독일마을 맥주축제에서 즐길 수는 이색 먹거리도 함께 준비해 방문객 대상으로 홍보·판매할 예정이다.

<독일로 89-7> 팝업홍보관에서는 단순 먹거리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남해유자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남해바다를 담은 캔들 등 다채로운 남해 관광기념품을 함께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홍보관 방문객들이 독일마을 맥주축제 기간 내 방문할 수 있는 1박 2일 맥주축제 특별 시티투어 상품도 현장 판매한다. 팝업홍보관 현장에서 판매되는 관광 상품은 독일마을과 주변마을의 숨은 관광자원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었다.

재단은 팝업홍보관 방문객 유치를 위해 서울중심부를 이동하는 서울시 버스를 활용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와 팝업홍보관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마케팅도 추진하고 있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이번 <독일로 89-7> 팝업홍보관은 문화체육관광부, 경상남도, 남해군,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이 함께하는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며 “앞으로도 축제홍보와 관계인구 증대를 위해 전국 대도시와 남해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전개해 잠재 관광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구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