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신문 창간 13주년 축사]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경남도민신문 창간 13주년 축사]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 경남도민신문
  • 승인 2023.10.31 15:17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민과 독자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끊임없이 이루어온 ‘경남도민신문’의 창간 13주년을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남도민신문’은 창간 이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열정과 노력으로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뉴스매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1인 미디어를 비롯해 수많은 종류의 매체가 발달한 상황에서 이루어 낸 결과이기에, ‘경남도민신문’이 이루어낸 성과가 더욱 뜻깊은 의미로 다가옵니다.

이 과정에서 분명하고 일관되게 지켜온 편집 원칙과 보도 철학은 ‘경남도민신문’이 정도 언론으로서 도민과 독자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켜 갈 ‘분석 위주와 지역 밀착형 지면 제작, 시민참여형 저널리즘, 칼럼 비중 강화’라는 제작방침을 통해 보다 새롭게 도약할 ‘경남도민신문’을 기대합니다.

자립과 공존의 힘을 바탕으로 새로운 지식과 가치를 창조하는 힘은 우리 아이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미래 역량입니다. 이를 위해 2023년, 경남교육은 학생의 개별성을 삶의 힘으로 만들고 모두의 가능성을 실현하며, 경남의 모든 곳이 학교·모든 이가 선생님이 되는 ‘미래교육’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청이 만들어 가고 있는 ‘미래교육’에 ‘경남도민신문’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지역 언론이 처한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 낸 ‘경남도민신문’의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을 선도하며 도민의 민의를 충실히 대변하는 정론지로서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