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제35회 경남도 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통영시, 제35회 경남도 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 김병록기자
  • 승인 2024.02.14 17:18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통영시청 전경
포스터·대회마크·마스코트·구호·표어 5개 부문
12년만에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 통영 개최 준비 박차

통영시는 2024년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5회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여 분위기 조성 등을 위해 오는 3월 29일까지 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을 공모한다.

상징물 공모대상은 포스터, 대회마크, 마스코트,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으로 통영시민 모두가 함께 화합하면서 살고 싶은 도시, 넘치는 활력과 생동감으로 늘 푸른 꿈과 희망의 도시‘약속의 땅, 미래100년의 도시 통영’을 여는 통영시 특징을 잘 알릴 수 있는 내용과 경남도민과 생활체육동호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생활체육대축전의 뜻과 이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2024년 2월 14일부터 3월 29일까지 45일간 개인, 단체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통영시 체육지원과 생활체육팀 사무실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 e-mail(표어, 구호만) 등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통영시청 홈페이지(http://www.tongyeong.go.kr)‘고시·공고’란에 공고된‘제35회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품된 작품은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5개 부문별 당선작 및 가작을 선정해 시상금(총1,000만원)을 지급하며, 심사결과는 올해 4월 중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천영기 시장은 “이번 상징물 공모전을 통해 대회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입상한 작품들은 향후 대회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으로, 참신하고 우수한 작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330만 경남도민과 도내 생활체육인들의 대화합의 장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35회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 통영시 일원에서 2012년 개최 후 12년 만에 열리는 대회로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통영공설운동장 및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병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