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향의 봄 어린이 끼 자랑 대회 참가자 모집
2024 고향의 봄 어린이 끼 자랑 대회 참가자 모집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2.18 15:36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끼 있는 어린이들 다 모여라
▲ 포스터. /창원시
사)고향의봄기념사업회(회장 김일태)는 어린이들이 끼와 재능을 맘껏 뽐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24 고향의 봄 어린이 끼자랑 대회’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3월 24일(일) 오후 3시 창원특례시 진해구 중원로터리에서 열리는 ‘2024 고향의 봄 어린이 끼 자랑 대회’는 춤, 노래, 악기 연주 등 끼와 재능을 뽐내고 싶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이나 단체 참여가 가능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을 부상으로 준비하고 있다.

대상 1팀(또는 1명)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 20만 원, 최우수상 2팀(또는 2명)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 10만 원씩, 우수상 3팀(또는 3명)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 5만 원씩, 장려상 5팀(또는 5명)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 3만 원씩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22일(금)까지 이원수문학관 누리집(www.leewonsu.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고향의 봄 어린이 끼 자랑 대회’는 고향의 봄 창작 98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창원 어린이 고향의 봄 잔치’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매년 벨리댄스, 음악줄넘기, 난타, 태권체조, 방송댄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어린이들이 참가해 기량을 뽐내며 많은 격려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사)고향의봄기념사업회 김일태 회장은 ‘올해 창원 어린이 고향의 봄 잔치는 창원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찾는 관광객에게 고향의 봄 창작 배경이 ’꽃대궐, 창원‘임을 널리 알리고자 군항제 기간 중 진해구에서 열게 되었다.‘ 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는 055-294-7285로 하면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