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행복내일센터 웨이어스와 민관 합동
경남행복내일센터 웨이어스와 민관 합동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2.27 17:38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중장년 행복찾기’ 캠페인 추진 업무협약 체결
▲ 경남의 신중년(5064세대)의 성공적인 도전과 내일을 위해 경남행복내일센터는 웨이어스와민관 합동 ‘경남 중장년 행복찾기 캠페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도
경남의 신중년(5064세대)의 성공적인 도전과 내일을 위해 지원하는경남지역 거점 중장년 지원기관인 경남행복내일센터는중장년들의 품격있는 노후 진입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웨이어스와민관 합동 ‘경남 중장년 행복찾기 캠페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남행복내일센터는 경상남도의 신중년 세대의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위해생애설계, 재취업, 문화, 사회공헌 등 통합적으로 지원하며 특히 일자리에 대한 부분에 집중하고 있으며,웨이어스(WAYUS)는 중장년들이 익명으로 부담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시작하여최근 자산, 여가, 소통 등 오프라인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민간 스타트업 기업이다.

이번에 진행된 업무협약의 경우 ‘경남 중장년 행복찾기’ 캠페인을 통해기관과 민간기업이 협력하여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 되었으며,상호 협력 프로그램 추진을 중심으로 경남행복내일센터를 찾는 신중년과웨이어스 유저들에게 각종 프로그램 홍보 등을 통해 새로운 사회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남행복내일센터 방영직 센터장은 “이번 협약은 공동의 목표를 지닌 민관이 합동으로 진행되는캠페인이라는 점이 주목할 부분이며, 성공 사례로 남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으며,웨이어스 공태영 대표는 “경남 중장년 대상 최고 거점 기관인 경남행복내일센터와의 협력을 통해경남 중장년들이 소소한 행복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가까운 시일 내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기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남행복내일센터와의 협업은 055-286-8316, 웨이어스와의 협업을 희망하면 070-4667-0052 혹은 kong@wayus.co.kr으로 컨택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