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범죄예방 합천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청소년범죄예방 합천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 김상준기자
  • 승인 2024.03.03 15:56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대 강호동 회장 이임·제4대 오종찬 회장 취임
▲ /합천군

청소년범죄예방위원 합천지구위원회(회장 오종찬)는 지난달 27일 축협 3층 회의실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합천지구위원회, 순찰대, 거창지역협의회, 함양지구위원회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천지구위원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회기 전달, 임원진 소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강호동 회장에게는 합천지구위원회의 재직기념패와 거창지역협의회의 감사패가 수여됐다.

강호동 이임 회장은 “10년 동안 회장으로서 활동을 하면서 위원님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잘 이끌어 나갈 수 있었다”며 “새로 취임하시는 회장님과 함께 청소년들의 안전지키미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 주시기 바라며, 합천지구위원회의 활동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종찬 신임회장은 “회장으로서 활동을 하게 되어 책임이 막중하지만 합천지구위원회를 힘차게 이끌어 나아가겠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헌신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청소년 선도와 범죄예방을 위해 활동하시다 명예롭게 이임하시는 강호동 회장님께 격려의 박수를 보내 드린다”며 “우리 미래의 주역인 소년들을 선도·보호하고 범죄 없는 밝은 사회를 구현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종찬 신임회장은 효진종합건설 대표이자 합천라이온스 클럽 회장, 국제라이온스 355-E 지구 부총재, 거창지청 검찰시민위원, 카누협회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