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3월 정례조회 개최
홍남표 창원시장, 직원들과 소통하는 3월 정례조회 개최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04 17:17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동호회 홍보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
▲ 창원시는 4일 시청 시민홀에서 구청·읍면동 직원 등 170명과 함께 소통하는 3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 /창원시
창원시는 4일 시청 시민홀에서 구청·읍면동 직원 등 170명과 함께 소통하는 3월 정례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MZ세대, 7월 직속기관·사업소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이후 올해 첫 번째 정례조회에서는 구청·읍면동 직원들이 에피소드 및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창구 환경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구청·읍면동 직원들이 근무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경험들을 이야기하고 평소 시장님에게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례조회 참석자 중 2024년 신규 임용된 공무원 정수웅(의창구 팔룡동), 박상우(진해구 문화위생과) 주무관이 두 달 동안 공직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점을 발표해 많은 선배 공무원들의 격려를 받았다.

이후, 코로나 이후 활동이 주춤하였던 직장동호회 홍보 시간에는 걷기를 통해 건강증진 및 친목 도모를 추구하는 ‘워킹투어’ 조성환 회장(성산소방서 신월119안전센터)이 동호회 주요 활동 사항과 2024년 계획을 소개하였고, 봉사활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있는 ‘창원사랑 공무원 가족봉사단’ 김미란 총무(진해구 웅동2동)가 봉사단 활동 내용을 소개했다.

홍남표 시장은 “이번 달 진해군항제부터 다음 달 총선까지 직원들의 노고를 잘 알고 있으며 책임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임해 주길 부탁한다”고 격려하고 “시민에게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사업 집중 발굴, 법과 원칙에 입각한 업무추진으로 창원특례시 미래 50년을 향한 혁신성장 전환 가속화에 구청·읍면동 직원들도 다 같이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