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덕 전 경남도의원, 진해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퇴
박춘덕 전 경남도의원, 진해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퇴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4 17:15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승리 위해 백의종군, 이종욱 지지” 선언

박춘덕 진해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4일 창원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예비후보 사퇴 및 국민의힘 이종욱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박춘덕 전 경남도의원은 “공천심사 과정에서 여러 가지 잡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당의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 책임 있는 자세로 예비후보에서 사퇴하고 백의종군하겠다”고 밝히며, 국민의힘 이종욱 후보의 당선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그는“예비후보로 활동하며 기자회견을 통해 여섯 차례에 걸쳐 법령 개정 및 진해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다양한 공약을 발표했는데,

이를 이종욱 후보의 지역발전 공약에 촘촘히 녹여내어 진해지역의 민심을 제대로 반영하겠다”며, “지난 10년 의정활동 경험을 밑거름으로 진해의 묵은 숙원사업들을 반드시 해결할 수 있도록 이종욱 후보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국민의힘이 추구하는 강력한 경제 성장,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과학기술 혁신 촉진, 국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포용적 복지 정책이 진해시민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이종욱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끝으로 그는 진해시민의 지지와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이종욱 후보를 향해 진해와 진해시민을 생각하는 변함없는 마음으로 지역발전과 국가 발전을 견인하고, 총선 승리로 국회 다수당의 폭거를 막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춘덕 전 경남도의원은 제2, 3대 창원시의원으로 원내 대표와 문화환경도시위원장, 예결특위 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으며, 제12대 경상남도 도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지역 현안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직접 현장을 누비면서 진해시민의 더 나은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해 왔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