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폴리텍 최고경영자과정 제46기 입학식 개최
창원폴리텍 최고경영자과정 제46기 입학식 개최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7 15:07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년 역사…1년간 3개 기수간 공동 생활·정보 교류 ‘강점’
▲ /창원폴리텍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학장직무대리 조상원)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이하 CEO과정) 2024년 상반기 개강 및 제46기 입학식을 지난 13일 오후 6시30분 본 대학 대강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입학식에 조상원 학장직무대리와 보직자, CEO과정을 운영 중인 이상태 산학협력단장 및 김준수 경영기술교육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학 총동문회 한상근 회장 및 임원진, CEO과정 총동문회 제19대 김은일 회장(제20기, 법률변호사 신평, 대표변호사)을 비롯한 3개 동아리 회장 및 임원진들이 많이 참석하여 입학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창원캠퍼스 CEO과정은 2001년 개설 이래 24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경남지역의 경영자들은 누구나 입학하고 싶어 하는 최고의 CEO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3월 13일 입학한 제46기 신입생들은 1년간 최고의 CEO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국폴리텍VII대학 조상원 학장직무대리는 입학식사에서 “오늘 CEO과정에 입학하는 제46기 원우 여러분들은 지역 사회에서 최고의 CEO가 되기 위해 1년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기를 당부드린다”며, “1년 뒤에는 더욱 더 발전된 모습으로 멋진 CEO가 탄생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CEO과정 총동문회 김은일 회장은 “제46기 신입 원우님들의 입학을 축하드리며, 한국폴리텍Ⅶ대학 CEO과정을 통하여 서로 화합하고 잘 소통하여 정보 교류를 통해 여러분들의 기업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국폴리텍Ⅶ대학 CEO과정은 1년 과정으로, 매 학기 마다 기수별 모집을 실시한다. 이 때문에 선후배 기수 차이가 6개월씩 나게 되므로, 재학 중 3개의 기수가 함께 생활하며 수많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는 것이 타 대학과 차별화되는 장점이다.

앞으로 제47기 모집은 계속 진행되며, 올 8월 중순까지 원서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입학 문의 사항은 한국폴리텍VII대학 경영기술교육원(055-260-1117)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