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VII대학 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한국폴리텍VII대학 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18 15:35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일 회장 “최고의 명품 동문회 만들 것”…발전기금 500만원 전달
▲ /한국폴리텍Ⅶ대학
한국폴리텍Ⅶ대학(학장직무대리 조상원)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이하 한폴CEO 총동문회)는 지난 15일 오후 6시 한국폴리텍Ⅶ대학 체육관에서 제18대·제19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본 행사에는 한폴CEO 총동문회 역대 회장을 역임한 이상연 고문(제1기, 경한코리아 대표이사)을 비롯하여 양재부(제4기, ㈜신스윈 대표이사), 이상길(제7기, ㈜성우 대표이사), 이종판(제16.7기, 마이어코리아(주) 대표이사), 권영찬(제13기, ㈜종합건축사사무소 동인 대표이사), 박치근(제20기, ㈜ 레알개발 대표이사), 주광희(제21기, 주광TECH 대표이사), 강창근(제22기, ㈜미래테크원 대표이사), 김한기(제23기, 마산산업 대표이사), 강철원(제10기, ㈜청우 대표이사), 박정우(제29기, ㈜웰템 대표이사) 고문이 참석했다. 대학 측에서는 조상원 학장직무대리를 비롯한 주요 보직자들과 본 대학 총동문회 한상근 회장(덕보테크 대표이사)외 임원진이 참석했다.

특히 한폴CEO 총동문회 산하 상생협력단과 3개 동아리 신·구 회장 및 임원진, 그리고 한폴CEO 총동문회 제44기 졸업생까지 각 기수 회장 및 임원진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됐다. 취임식을 갖는 제19대 총동문회 김은일 회장은 대학에 발전기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한폴CEO 총동문회 제19대 김은일(제20기, 법률사무소 신평, 대표변호사)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직전 제18대 권오경(제32기, 에에치씨피㈜ 대표이사) 총동문회장님께서 헌신적인 노력으로 여러 사업을 통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의 총동문회를 만들어 놓으셨다. 이러한 기반 위에 모든 구성원들이 막강한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제 자신의 능력을 더하여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하겠다. 우리 모두는 동문회 일원이라는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최고의 명품 동문회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상연 고문(제1기, 초대∼2대 한폴CEO 총동문회장, 경한코리아 대표이사)의 격려사에 이어, 조상원 학장직무대리는 축사를 통하여 “2024학년도 학생 모집에서 전국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이것은 모두 한폴CEO 여러 동문님들이 힘을 모아 대학 홍보에 힘써주신 덕분이다”면서 “24년간 CEO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폴리텍Ⅶ대학 만의 큰 자랑이다”고 밝혔다.

한폴CEO 과정은 1년 과정으로 한 학기에 총 14주로 운영하고 있다. 선배 기수와 후배 기수가 6개월씩 겹쳐서 원우로 생활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따라서 3개 기수가 함께 정보 교류의 폭을 넓혀가는 최고의 CEO과정이다. 2024년 하반기 한폴CEO 과정 47기 신입생 모집은 계속 진행된다. 모집에 대한 안내는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 경영기술교육원(055-260-1117)에 문의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