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진주시협의회 안현수 회장 취임
바르게살기운동 진주시협의회 안현수 회장 취임
  • 최정호 지역기자
  • 승인 2024.03.19 16:38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과 소통·단체 발전 최선 다하겠다”

바르게살기운동 진주시협의회는 지난 18일 바르게살기운동진주시협의회 회의실에서 차석호 부시장을 비롯한 내빈,시협의회 임원과 각읍면동 위원장 등 5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퇴임위원장 공로패 수여와 신임위원장 인준장을 전달하고 아름다운 봉사상 표창장을 수여했다.

본 행사에서는 감사보고, 2023년 사업결산 및 결산승인의 건, 2024년 사업예산 및 예산승인의 건, 임원선출의 건, 기타토의 순서로 진행됐다.

14대 진주시협의회장으로 안현수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 대표이사가 선출됐으며 감사는 홍혁, 김연자 전임감사를 선출 추대했다.

신임 안현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시민으로서 여러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먼저 올린다. 제가 이제 시작하면서 제일 첫 번째 저한테 이야기했던게 지난 6년간 방만혁 회장님께서 너무나 잘해 주셨는데 잘할 수 있겠냐 이거였다. 여러분들께서만 이렇게 저를 좀 잘 도와주신다면 더 잘할 자신이 있다.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고 많이 도와달라”라고 겸손과 포부를 밝혔다.

방만혁 전 회장은 “신임 안현수 협의회장은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봉사해오셨을 뿐만 아니라 진주에서 누구보다도 훌륭한 분을 모셨다라면서 바르게살기운동 진주시협의회의 앞날에 무한한 발전을 기대한다”며 “그동안 어렵고 힘든 가운데서도 저와 함께 법질서확립, 환경정화활동, 청소년계도, 야간순찰활동, 사랑의 집 고쳐주기, 소외계층 도시락 전달 등 크고 작은 봉사활동에 애써주신 여러분들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회의 마음을 전했다. 최정호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